본문 바로가기

여행:레저

10만원이하 최상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여행용 캐리어 톱5


다가오는 겨울방학과 다양한 연말 행사로 인해서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시죠 여행시 필요한 캐리어 가방!!!! 많은 분들의 입소문을 타고 찾는 지극히 주관적인(?) 가성비짱!! 여행용 캐리어 추천을 해드릴까해요


1 . 지오다노 폴리카보네이트 캐리어 TW4P 

패션 브랜드인 지오다노에서도 캐리어 가방을 만들었네요 지금 소개해드릴 상품은 지오다노 폴리카보네이트 캐리어 TW4P는 모델인데요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만들어진 캐리어로 수하물 이동시 충격에 강하다는 장점과 함께 초경량 고강도 여행가방으로 만들어진 캐리어입니다.또 요즘 캐리어에서 많이 보이는 TSA다이얼락이 장착되어 있어 미국공항 이용시 편리하게 캐리어 파손없이 검색이 가능하다고 하네요색상은 블랙, 실버, 블부 바이올렛,레몬,레드와인으로 구성 되어 있구요가격은 24인치 기준으로 5~6만원대로 가격이 형성 되어 있습니다.



2. 샤오미 캐리어

대륙의 실수라고 불리는 샤오미에서도 캐리어 가방을 출시 했습니다.과연 대륙의 실수가 맞나 싶은정도로 가성비 대비 좋은 가방이었는데요.견고한 독입수입 Makrolon사의 소재를 사용하여 일반 캐리어의 ABS소재보다 40%강도가 높다고 합니다.영하40~영상130도까지 온도에서도 문제없이 사용가능하구요 또 이 캐리어도 TSA다이어락이 장착되어 잇습니다. 고탄성 저소음 타이어로 끌고 다니기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가격은 24인치 기준으로8~9만원대로 가격이 형성되어있습니다.


3. 쌤소나이트 카밀리안트 캐리어 


가방 전문 업체인 쌤쏘나이트의 카밀리안트 캐리어 인데요.카멜레온에서 영감을 얻어 따온 이름처럼 개성이 넘치는 색상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 캐리어 가방입니다.가격은 가격은 24인치 기준으로8~10만원대로 가격이 형성되어있습니다

4.레투 캐리어


이번에 소개해드릴 캐리어는 레투 캐리어 인데요. 가격대비 뛰어난 캐리어라고 소문이 나 있는 제품 중에 하나 입니다.다른 제품과의 차별점이라고 하면 4cm확장형 지퍼라고 해서지퍼부분이 폭이 4cm더 확장이 되어 기존 보다 좀더 많은 짐을 넣을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가격은 8~10만원 정도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5. 투팩 아스트로 캐리어

투팩 아스트로 브랜드를 소개 해드리면 하나투어 여행 전문가들이 직접 개발한 여행용품 전문 브랜드로 거품을 뺀 가격에 좋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중에 하나입니다.360도 회전 저소음 후레탄 휠이 달려 있으며 105kg의 하중도 견딜수 있는 아주 튼튼한 캐리어 입니다.가격은 16만원대로 다른 모델들에 비해서는 조금 비싼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