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드라인

'크림빵아빠'뺑소니 피의자 " 소주 4병이상 마셨다 "

 

 

청주 흥덕구에서 일명'크림빵 아빠' 사건, 강모(29)씨를 차로 쳐 숨지게 하고 달아난 피의자가 자수한 가운데,

피의자 허모(37)씨가 만취상태에서 사고를 낸 것으로 30일 조사되었다.

경찰이 허씨를 추가 조사한 결과 동료와 함께 늦게까지 소주를 마신 뒤에 윈스톰 차량을 몰고 귀가하다가 사고를 낸 것.

또한 허씨는 "술자리에서 소주 4병 이상을 마셨다"라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허씨가 혼자 마신 양이 소주 4병이

된다는 건지, 아님 동료와 4병이상을 같이 나눠 마신건지 확실히 확인되지 않았다.

허씨는 사고 4일 뒤 지난 14일 인터넷 뉴스기사를 보고선 자신이 사람을 치어 숨지게 했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았다고

진술했고, 사람을 친 줄 몰랐다며, 조형물이나 자루 같은 것인 줄 알았다고 재차 진술했다고 한다.

 

허씨는 사고를 낸 뒤에 이틀에 한 번씩 청주에 있는 집에 왔었고, 평소처럼 청원구 오창에 있는 회사에 정상적으로

출근을 한 것을 조사되었다.

 

사고낸 윈스톰 차량은 충북 음성군의 그의 부모님 집에서 발견되었다.

19일 만에 자수한 이유를 물어보니 " 집안 사정이 좋지 않아서 주변 정리를 하고선 자수하려고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