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드라인

성폭행 당할 뻔한 여성구하고 폭행범이된 남성

 

(남성이 피해 여성을 발견한 지점, 온라인 커뮤니티)

2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한 남성이 억울한 사연을 올렸다.

글 내용은 위험에 처한 여성을 도와 줬다가 되려 합의금에 벌금까지 낸 어처구니 없는 일이였다.

글쓴이는 부산에 거주하고 있는 대학 입학을 앞두고 있는 20살 청년이고, 한달 전에 수능이 끝나고 친구들과 함께 밤늦게까지

 놀다가 새벽 4시쯤에 집으로 향하던 중 버스가 끊겨서 걸어가는 중이였다고 한다.

세상이 흉흉하지만 나름 운동도 했고 체격도 있어서 겁내지 않고 걸어가던 중 골목길 한 귀퉁이에서 한 여성이 어떤 남자한테

붙잡혀서 울고 있는걸 발견했다.

확인해 보니 여성의 윗옷이 다 벗겨져 있는 것으로 보고 성폭행 현장임을 알 수 있었던 글쓴이는 여동생이 2명이나 있기도 해서

그 현장을 그냥 지날칠 수 없었다.

그래서 재빨리 성폭행범을 저지했고, 성폭행범이 도망가는 것을 막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폭행을 하게 되었다.

하지만 피해 여성이 그 사이에 사라져서 글쓴이는 어처구니없이 폭행범이 되고 말았다고 한다.

결국 성폭행범과 함의를 하고 벌금을 내는 걸로 끝냈지만, 글쓴이는 "폭행죄 기록이 2년 후면 말소된다고 하네요"라며 한숨을

내쉬었다.

"여성 분에겐 당시 두려움이 씻기 힘든 상처와 공포겠지만,,이제 대학 입학을 앞둔 시점에 저에겐 너무 큰 상처가 되어  버렸습니다"라고

메세지를 남겼고, "전 이런 비슷한 상황이 더 발생한다해도 똑같이 행동할 꺼예요. 그러니깐..그냥 고맙다는 말 한마디라도 듣고 싶어요"

라고 부탁을 했다.

이어 다른 여성분들도 밤늦게 다니지 마시고 혹시 이런 일이 생기면 절대 부끄러워 말고 증인으로 나와 달라고 당부의 말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