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타

'우결' 김소은, 실제 남자친구 손호준과 열애 포착




'우리 결혼했어요4'에 출연 중인 탤런트 김소은(27)이 배우 손호준(32)과 열애 중이라고 9일 '더팩트'가 단독 보도했다.


손호준이 얼마 전 방송에 출연해 전 여자친구와의 결별을 언급한 지 얼마 안 된 시점이라 누리꾼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두 사람은 함께 출연한 작품은 없지만 주변 지인들이 연결고리가 돼 또 하나의 스타 커플로 심야 데이트를 즐기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손호준과 김소은은 지난 달 말부터 자주 만나 함께 시간을 보냈다.


김소은의 어머니가 강남의 한 병원에 입원한 뒤, 손호준은 지난 달 28일 병문안을 하며 마음고생을 하고 잇는 김소은을 위로했다.

이후 두 사람의 관계는 급진전됐다. 지난 7일 밤, 손호준은 자신의 하얀색 BMW 차를 몰고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김소은의 집으로

향했다. 도착 시간은 오후 9시 50분쯤이며, 김소은이 해맑은 미소를 머금고 손호준의 차에 탔다.


두 사람은 청담동의 한 프랑스식 와인 레스토랑에 도착했지만 사람이 많자 근처에 있는 퓨전 주점으로 이동해 데이트를 했다.





다음 날 오전 1시 20분쯤 두 사람은 대리기사에게 차 열쇠를 맡겼고, 차량 뒷문이 없는 까닭에 손호준은 뒷자석에, 김소은은

조수석에 앉았다.


이에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미묘한 입장 차를 보였다. 손호준의 소속사 MBK 관계자는 "두 사람이 알게 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면서도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고 인정했따.


그러나 김소은의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두 사람이 지난 달 말, 한 패션 행사에서 처음 만났으며 유연석 덕분에 셋이 친해졌다"

며 "친한 사이는 맞지만 사귀는 사이라고 말하긴 힘들다"고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더 팩트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