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드라인

박근혜 세월호 7시간 과연 그 진실은??

결국 세월호 7시간이 다시 도마위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 박근혜 대통령의 대국민사과에도 불구하고 최순실의 비선실세와 그의 전말이다 파헤쳐지면서 박 대통령에 관한 의혹들이 다시 들춰지고 잇습니다.그중에서 많은 국민들은 세월호 참사 때 박대통령의 행적과 관련하여 최순실씨와 관련이 있는 것 아니냐는 의문이 많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의 행적은 외국 언론에서까지 대한민국 법정에 설 정도로 민감했습니다.

 1. 사고 발생 후 학생이 신고전화를 하여 오전 08:48분에 신고접수가 되었습니다.

2. 침몰이 발생하여 11:18분 부터 시작됐습니다.

3. 16:11 비서실장 주재와 비서관 회의를 했네요.

4. 17:10 대통령 중대본 방문입니다.

  

오전 10:00 대통령 첫 서면 보고인데 그러면 10시 부터 17시까지 7시간은 어디에?온 국민들이 다 오전부터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뒤늦게 오후에 나타나 이렇게 말을 했네요...또한 최순실 파일 200여개중 44개만 밝혀졌을 뿐인데도 이렇게 충격적입니다. 

그리고 세월호 7시간에 대한 루머중 이런 루머가 떠도네요?

  

박근혜 대통령의 세월호 7시간의 비밀...

최태민이 사망한 때가 1994년 3월 21일(음력) 이라고 합니다. 그 20주기 되는 날이 양력으로 2014년 4월 20일 (일요일) 입니다. 최태민 20주기 천도재를 지내야하는데, 일요일에 하기에는 사람들 눈에 너무 띄어

 

앞당겨 잡은 날짜가 2014.04.16 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 시간 정윤회는 청와대 근처에서 점쟁이 이세민을 만나고 있었고 어쩌면 같은시간, 같은장소에서 박근혜, 최순실, 정윤회가 모여 천도재 굿판을 벌이고 있었을지도 모른다는 루머가 떠돕니다. 또한 이 세월호 사건에 대한 박근혜 대통령의 연설문에는 아이들이 희생되어 참담한 심정이라고 합니다. 

권력과 쩐의전쟁 최순실 사건정리 및 세월호 7시간 동안 묵혀있던 이야기


네이버 검색에 하루가 멀더하고 올라오는 최순실 게이트 이야기들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참 암담하고 부끄럽지만 고구마 줄기처럼 계속 


이어지는 최순실 게이트는 열심히 가족을 위해 살아가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절망으로 다가 오는거 같습니다.


이런 권력과 재벌들의 쩐의전쟁 으로 인해 나락으로 빠지는건 항상 힘없는 국민들...


한나라 를 책임져야 하는 통수권자가 최순실 이라는 일반인 에게 이렇게 휘둘렸다는 진실...


뉴스를 볼때마다 도를 지나치는 최순실의 숨겨진 이야기들 다이나믹 코리아 를 외치던 대한민국 은


샤머니즘 코리아 라는 오명 으로 돌아 왔습니다.


정치는 나와는 먼 이야기 였는데 요즘은 티비만 틀면 나오는 이야기에..내 자신이 참 부끄러워 진다.


이제 부터라도 좀더 관심을 기울이고 내 소중한 한표를 꼭 행사 해서


샤머니즘 코리아가 아닌 다이나믹 한 코리아 를 만들수 있도록 온 국민이 노력해야 할거 같습니다.


최순실 사건정리...고구마 줄기처럼 하루하루 늘어나는 최순실 게이트 

 



최순실 게이트가 터진 다음날 새누리당 대표 이정현씨는 나도 연설문 쓸때 친구에게 물어볼때


가 있다는 말도 안되는 말로 불끄기에 급급한 나머지 구설수 에 올랐습니다.








국내 방송에도 매일 출연 하시는 최순실씨 덕에 이웃나라인 일본에 까지 최순실 게이트가 연일 뉴스 방송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글로벌 코리아...글로벌 호구..

출처(http://blog.naver.com/rgbn5yns12/220848400725)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참 얼굴을 못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