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럭셔리

태어날때부터 금수저 물고 있던 연예인

많은 대중들의 인기를 받고 살아가는 연예인 하지만 이중에는 굳이 연예인이 되지 않더라도 남부러울것이 없이 살아 갈수 있는 금수저 연예인들이 많은데요 그럼 오늘은 집안좋고 능력좋은 금수저 스타들이 누가 있는지 알아 볼까요


1.차인표


선행의대명사 차인표!!! 현재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에서 열연중인 차인표입니다. 그런 차인표의 아버지는 차수웅 대표로 국내 해운업계를 주름잡은 W해운의 창업주로 차인표는 뉴저지 주립대 경제학과를 졸업한 엘리트 였습니다.

그의 형 또한 서울대 전자공학과를 거쳐 펜실베니아 교수직을 재직중인 엘리트 입니다만 차인표 뿐 아니라 그들의 형제 모두 아버지의 경영권을 거절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 이서진

이미 많은 매체에서 알려진 배우 이서진! 요즘 서지니호 선장님으로써 삼시세끼에 출연중이신 이서진씨! 이서진씨의 조부께서는 1대 금융인으로써  서울은행장과 제일은행 총재를 역임하신 분입니다.

그의 부친은 前 안흥상호신용금고 대표이사인 이재응 씨로 알려져 있습니다. 본인 또한 뉴욕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수재이기도한 엘리트 집안 입니다.


3.최시


연예계 슈퍼주니어의 멤버인 최시원이 뽑혔는데요 최시원의 아버지는 최기호대표로 유아 토탈기업 대표이사를 역임했다고 하네요


4.윤태영

우리에게 거지 왕초의 맨발로 알려진 윤태영씨입니다.  그는 삼성전자 부회장을 역임한 기업인 윤종용 씨의 자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부친인 윤 씨는 자수성가형 기업인으로, 지난 2012년 하버드 대학의 경영 저널 ‘허버드 비즈니스 저널’에서 선정한 세계적인 기업가 3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5. 김정

마지막으로는 특별하게 여자 연예인울 찾아 보았는데요 그 크리스탈 금수저의 주인공은 바로 배우 김정은씨 입니다.

김정은씨 집안은 국내/외 계열사를 보유한 매출 3조원의 그룹의 집안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