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밀리터리/밀리터리 스토리

이스라엘 저리가라! SNS로 전세계 남심을 사로잡은 러시아 처자

여군이라고 하시면 어떤 이미지를 가지고 계신가요? 터프한 이미지?아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우리가 상상했던 여군(?)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SNS상에서 이미 많은 뭇남성들의 마음에 불을 지피며 인기 몰이중인 여군입니다. "역시 러시아구나"하는 감탄과 함께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그녀를 만나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엘레나는(Elena Deligioz) 이미 많은 팔로우는 보유하고 있는 SNS인기 스타입니다.


▼청순한 외모와는 어울리지 않는 군복과 총을 들고 있는 사진들로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죠!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엘레나의 사진을 보고 군인이라고 착각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사실 엘레나는 군인이 아닙니다. 단지 밀리터리 코스플레이는 즐기는 러시아의 소녀입니다. 


▼군복과는 전혀 다른 해맑은 모습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는 엘레나!!!


▼미소한방이면 무장해제는 시간 문제일 듯!


▼하지만 엘레나도 평소엔 러시아의 일반인들 처럼 원피스와 인형을 좋아하는 러시아의 평범한 소녀 입니다.


▼또 이렇게 모터사이클을 즐기기도 하는 반전 매력을 지닌 소녀이기도 합니다.


▼단지 군복과 군인 용품들이 너무 좋다는 엘레나!! 엘레나는 자신이 좋아하는 밀리터리를 바탕으로 밀리터리 전문샵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자신 가게를 홍보하기 위해 SNS에 글을 올렸지만 예기치 않게 일이 크게 되버렸다는 엘레나!


▼하지만 이러한 사진들의 빠르게 확산되면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네티즌들이 만약 엘레나가 군인이 된다고 하면 세계에서 가장 이쁜 군인이 될것이라며, 그의 미모를 칭찬했습니다.